본문 바로가기
팁&팁스/개인용도

윈도우 어플을 만드시는 분의 홈페이지

by 변화지시자 2010. 10. 18.
반응형

키플러 홈페이지를 소개 시켜 드립니다.

http://www.kippler.com/

무료 라이센스로 제공 하고 있는 프로그램들이 다양하게 준비 되어 있으며,

완성도 또한 만족스러운...(개발자 입장에서는 존경스러운...)


---- 메이져 프로그램 ----

반디캠 - 컴퓨터 동영상 캡쳐 프로그램 ( 그 동안 캠타시아를 사용했는데 용량이 너무 크게 되어서 이제 이걸 사용해 볼까합니다.)

반디 카메라 - 이건 이미지로 캡쳐 하는 프로그램 입니다.

압축시대 - 알집, 빵집과 함께 압축 프로그램입니다.(빵집에 익숙해져서...)

꿀뷰3 - 이미지 뷰어 프로그램 (알씨, 다씨, ACDSEE등 이건 알씨를 그 동안 쭈욱 사용해와서 익숙해 진다는 것이 ...ㅋㅋ)


---- 마이너 프로그램 ----

JPEG 너머 - 이건 JPEG2000이나 JPEG XR파일로 변환해 주는 프로그램이라는데 잘 모르겠음.

꿀뷰2 - 이건 꿀뷰 이전 버전

센스부족 - 애드 센스를 보이지 않게 하는 프로그램

벤치 타이머 - 타이머 인데 매시간 자동 저장 기능이 있다고 합니다. 그래서 노트북 배터리 충전후 소모시간등등 체크 할수 있다고 합니다.

씨알티 마스터 - 이건 서버 관리용 프로그램인데 일반 유저들은 거의 사용하는 일 없을듯...

스도쿠 - 스도쿠를 푸는 프로그램, 사실 이것 때문에 이 사이트를 발견 했습니다. 대단...

zipj
트집 - zipj와 트집 다 압축 프로그램인데 압축시대의 전신들 인것 같습니다.

4DESK - 리눅스에는 멀티데스크탑이라고 해야 하나 그런 기능이 있는데 윈도우에는 없어서 불편했습니다. 그런 비슷한 기능인데, 예전에 외국 사이트에서 만든 프로그램 본적 있는데 이분도 만드셨네요~ 대단 대단~